옷깃을 단단히 여밀 만큼 찬바람이 매섭지만, 기분만큼은 들뜨는 그런 계절. 바로 연말 모임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시간들은 잠시 접어두고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가슴이 콩닥콩닥 뛰는 것 같습니다.
국방일보 ‘좌충우돌 병영체험’ 코너를 통해 연을 맺은 병영체험 동기들도 광화문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에서 즐거운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잠깐! 그녀들은 왜 연말 모임 장소로 세븐스프링스를 선택했을까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그녀들이 푹 빠져버린 세븐스프링스만의 매력! 지금 함께 확인해보시죠~
매력 #1 취향 따라! 입맛 따라!
직접 만드는 즐거움이 가득한 DIY(Do It Your Self)존
“직접 만들어서 재미있고,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왼쪽부터 미스춘향 장이서, KBS 기상 캐스터 장주희, 미스춘향 장예슬)
① 신선한 샐러드를 내 맘대로 ‘그린테이블’
세븐스프링스에서 그녀들이 가장 먼저 추천한 코너는, 친환경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그린테이블이었습니다! 역시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그녀들에게 잘 어울리는 곳이죠? 세븐스프링스에는 제철 재료를 이용해 기호에 따라 건강한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샐러드 존이 있는데요, 케일, 베이비채소, 로메인, 치커리 등 신선한 채소에 시즌 별 토핑을 올린 후, 발사믹, 요거트, 허니머스타드 등의 상큼한 홈메이드 드레싱을 곁들여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녀들이 추천하는
새콤달콤한 에피타이저용 DIY 샐러드 만들기 TIP
아삭아삭 씹는 맛이 좋은 적양배추와 로메인에 새콤한 블랙 올리브를 올려, 산뜻한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여주세요. 기름진 음식에 지쳐있는 입맛을 상큼하게 돋워줄 거예요!
“나는 아삭한 채소와 달콤한 바나나, 언니는 상큼한 오렌지! 같이 나눠 먹어요!”
이 밖에도 다양한 제철 샐러드와 연어, 닭가슴살 등을 곁들인 시그니처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는 사실! 취향 따라 입맛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하니, 마음껏 즐겨 보세요. 내가 직접 만들어 특별히 더 맛있겠죠?
② 맛있다리또~ 멕시칸 타코 존
“맛있는 타코 만드는 방법은 제가 알려드릴게요~”
잠깐! 세븐스프링스 DIY 존에서 멕시칸 타코를 빼놓으면 섭섭하죠~ 타코는 다양한 재료를 토르티야에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에요. DIY 타코 존에서는 담백한 토르티야에 불고기, 파인애플, 콘 샐러드 등 푸짐한 10가지 속 재료와 과카몰리, 토마토살사, 사워크림 등 다양한 소스를 조합해 나만의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타코,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멕시칸 음식이 생소한 당신을 위한 알짜배기 키워드 정리!
· 타코 : 토르티야에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서 먹는 샌드위치 형식의 멕시코 전통요리
· 토르티야 : 밀가루 또는 옥수수 가루로 만든 동글납작한 모양의 전병
· 과카몰리 : 으깬 아보카도에 양파, 토마토, 고추 등을 섞어 만든 멕시코식 소스
· 토마토살사 : 잘게 썬 토마토, 양파에 레몬즙, 소금, 후추 등 각종 양념을 더한 상큼한 소스
· 사워크림 : 생크림을 발효시켜 만든 걸죽하고 새콤한 맛이 나는 크림
타코 입문자도 무난하게 OK!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타코 만들기 TIP
토르티야를 펼쳐 양상추 슬라이스를 소복이 담고, 그 위에 불고기 토핑을 올려주세요. 느끼함을 잡아줄 토마토 살사와 매콤한 할라피뇨를 추가해주세요. 사워크림을 뿌려 반으로 접으면, 나만의 특별한 타코 완성! 홈메이드 피클까지 곁들이면 느끼함은 1도 느껴지지 않을 거예요~
매력 #2 연말 모임엔 역시 고기!
푸짐하게, 든든하게 즐기는 바비큐 플래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바비큐 플래터! 은은한 훈연향을 느껴보세요~”
연말 모임 하면 어떤 메뉴가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두말할 필요도 없이 고기 아닌가요? 그렇다면 세븐스프링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세븐스프링스 블랙을 강력 추천합니다! 미모의 병영체험 동기들이 선택한 송년회 장소도 바로 광화문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이었거든요. 광화문과 잠원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븐스프링스 블랙은 ‘Gourmet Buffet & Pub’ 콘셉트의 신개념 레스토랑인데요, 기존의 뷔페 메뉴는 물론 바비큐 플래터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바비큐 플래터에는 스모크 향으로 훈연(薰煙) 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풀드 포크(Pulled Pork)와 폭립, 치킨 스테이크, 차슈, 로스트 비프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모두 매장에서 즉석 조리하여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준다고 해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바비큐와 함께라면 추운 연말도 든든하고 따뜻해지겠죠?
매력 #3 ‘맛’과 ‘멋’으로 여심 저격!
달콤한 디저트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바비큐 플래터까지 모두 맛보았는데, 아직도 뭔가 1% 아쉽다고요? 아직 화룡점정을 찍지 않았으니까요~ 식사의 마무리에 달콤한 디저트가 빠질 수 있나요! 다양한 케이크와 베이커리가 준비된 세븐스프링스에서는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에 얼그레이 찻잎을 넣어 홍차의 향긋함을 깊이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여성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프랑스 최고급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사용한 미니 패스츄리 3종도 맛볼 수 있는데요, 켜켜이 층을 쌓은 크루와상의 바삭한 식감은 말이 필요 없답니다. 따뜻한 커피,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곁들이면 환상의 짝꿍이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는 그녀들을 보니, 서둘러서 송년회 약속을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연말에는 가까운 세븐스프링스에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신선하고 건강한 메뉴가 여러분의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거예요.
'Life > 인생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프라이데이는 질러야 맛] 최고의 득템 기회 맞이, 해외 직구 완전정복! (2) | 2017.11.22 |
---|---|
옆자리 부하 직원의 속마음이 궁금하다면? ‘상사’라 불리는 분들께 보내는 세 통의 편지 (0) | 2017.11.15 |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행복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홈메이드 초코스틱 만들기 (2) | 2017.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