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그 소식 들으셨어요?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 큐원 상쾌환이 올 상반기에만 1천만 포 판매에 돌파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박수 짝짝짝~ 상쾌환은 특히 2030대 젊은 소비자 층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상쾌환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 궁금하시다고요? 그럼 지금 살~짝 알려드릴게요.
빠른 숙취해소 · 합리적인 가격 · 휴대의 간편함
삼박자를 모두 갖춘 ‘상쾌환’
삼양그룹의 팬분들이라면 이미 다들 잘 알고 계시죠?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에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입니다. 효모추출물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 해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죠.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1회분씩 개별 포장한 환 형태 제품이라 휴대와 섭취 편의성이 높은 것도 상쾌환 만의 매력이랍니다.
빠른 숙취해소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한 포~! 할 수 있는 휴대성이 2030대 고객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던 상쾌환만의 인기 비결이었던 것이죠.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상쾌환은 올해 상반기 누적 판매량(*내부 자료 집계 결과) 1천만 포 돌파라는 엄청난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이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상쾌환이 그동안 얼마나 뜨거운 사랑 속에서 폭풍 성장해왔는지 짐작하실 수 있겠죠? 게다가 현재까지의 누적 판매량은 2천 5백만 포를 넘어섰다고 하니… 상쾌환, 정말 대단합니다~
올 하반기 술자리 대세는? 당연히 상쾌환!
상쾌환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2030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 주력하고 있답니다. 우선 2015년부터 현재까지 걸스데이 혜리를 TV 광고 모델로 내세워, 젊고 발랄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어요. 올해는 혜리와 함께 축구선수 정대세 씨가 모델로 깜짝 등장해 ‘상쾌환이 대세’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전달하기도 했죠. 또한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더 많은 분들께 상쾌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있었기에 상쾌환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부동의 ‘판매 1위’ 타이틀을 지키고 있답니다. 상쾌환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3그램)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올 하반기에도 ‘술자리의 대세’는 상쾌환, 딱 하나만 기억해 주세요~
'Samyang > 헤리티지 삼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식탁은 풍성해야 제맛!] 세븐스프링스, 가을의 맛과 영양 살린 신메뉴 14종 출시 (5) | 2018.09.11 |
---|---|
9월엔 모이면 내려간다! 세븐스프링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 할인 프로모션 (2) | 2018.09.03 |
[삼양의 미래를 위해 생각을 동기화하다] 2018 삼양그룹 조회 현장스케치 (2) | 2018.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