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상반기 채용이 마무리됨과 동시에 곧 다가올 하반기 채용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예비 삼양 가족이 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취준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삼양그룹에 대한 진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삼양그룹 53기 신입사원들이 삼양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낱낱이 파헤쳐보았답니다. 여러분은 저희 삼양그룹에 대한 어떤 오해를 가지고 계셨나요?
오래되고 보수적인 회사?? NO!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유연한 회사!!
저희 삼양그룹이 소재 사업 중심의 B2B 기업이다보니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비교적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삼양그룹’하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많은 분들이 “보수적이다”, “올드하다”, “변화에 소극적이다” 등의 편견을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아마 올해로 93주년을 맞은 장수기업이라 이런 오해를 하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삼양은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유연한 기업이랍니다.
복장이 편하니 마음도 편하고, 마음이 편하니 일할 때 업무 효율이 쑥쑥!
삼양의 젊은 감각은 임직원들을 보면 가장 먼저 알 수 있어요. 자유롭고 창의적인 업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4년부터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기본으로 하는 복장 간소화를 도입했거든요. 답답한 넥타이는 매지 않고요, 청바지와 운동화까지 가능하답니다. 물론 찢청은 안되겠죠?^^
이런 유연한 기업 문화의 중심에는 WIN 프로그램이 있답니다! WIN 프로그램을 통해 시차출퇴근제, 안식월 휴가, 회의문화 개선 등 새로운 제도로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어요.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운 시도로 유연한 기업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는 삼양그룹, 맞죠?
7시에 출근했다면 4시에도 퇴근할 수 있는 유연한 회사가 바로 삼양이랍니다
삼양그룹의 복지제도는 So So?? NO!
임직원들의 건강과 즐거움까지 책임지는 회사!!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지만 사실 삼양그룹은 임직원을 위한 복지제도가 굉장히 잘 갖춰져 있는 회사예요. 흔히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라는 얘기 많이 하시죠? 그만큼 ‘밥’은 회사 생활에 중요한 부분인데요, 삼양그룹에서는 임직원들에게 삼시세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쁜 아침, 임직원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선식, 샌드위치, 샐러드, 요거트 등 다양한 테이크아웃 조식까지 준비하는 삼양의 센스!
테이크아웃 조식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맛도 건강도 놓칠 수 없죠!
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의 휴식 시간을 책임질 사내 카페테리아, 뮤직라운지,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사내 카페테리아에서는 많은 임직원 분들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는데요, 저희 신입사원들 또한 인턴 기간 동안 이곳에서 선배님들과 티타임을 가지며 회사 생활에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었답니다. 또한 최고급 음향 시설을 갖춘 뮤직 라운지에서는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최고급 안마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잠시 머리를 식힐 땐,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다 같이 게임 한 판까지. 삼양에서는 일도, 휴식도 백 점 만점에 백만 점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가벼운 티 타임을 즐기고
뮤직라운지에서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하고,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신나는 게임 한 판까지!
체력은 국력! 체력이 받쳐줘야 일도 잘하겠죠? 삼양그룹의 각 사업장에는 피트니스센터가 갖춰져 있습니다. 일과 후,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운동을 하며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있어요. 예비 샴양인 여러분들도 꾸준한 체력 단련 잊지 마세요!
몸이 건강해야 일도 잘할 수 있죠!
삼양그룹은 라면 회사다?? NO!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
저희도 라면 참 좋아하는데요, 삼양그룹은 라면은 만들지 않아요~
가장 많은 오해를 사고 있는 부분인데요, 저희 삼양그룹은 라면을 만들지 않습니다! 라면을 만드는 회사와 이름이 같아서 많은 분들이 혼동하시는데요, 전혀 다른 별개의 회사예요. 삼양그룹은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영위하는 소재 전문 기업이랍니다.
저희 삼양그룹은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여러분의 생활을 보다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양그룹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삼양에 대한 오해들이 다 풀리셨나요? 더 이상 삼양그룹에 대한 오해와 편견은 NO NO NO!!!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듯이, 지원하는 회사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것이 취업 성공의 첫 단추랍니다. 취준생 여러분들도 저희 삼양에 대해 완벽 마스터해서 사회생활의 첫 걸음을 삼양에서 함께 내딛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People > 채용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삼양그룹 글로벌 탤런트 모집 (19) | 2017.07.25 |
---|---|
[인턴이라고 다 같은 인턴이 아니다!] 자체발광 ‘삼양 인턴’ 리얼 후기 (0) | 2017.05.26 |
삼양그룹 면접 스타일링 분석! (8) | 2017.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