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이들과의 첫 만남!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Samyang Seeds’ 4기 온라인 발대식

2020. 9. 17. 18:21



무더운 여름에 시작되었던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4기 모집이 끝나고, 총 30명의 씨앗이 탄생했는데요! 지난 11일, 파릇파릇한 삼양씨즈 4기의 온라인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코로나 19로 인해 한자리에 모이지는 못했지만 화면 너머로 인사를 나누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번엔 어떤 매력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하게 될지 함께 만나보시죠!



Samyang Seeds 4기 모여라



삼양씨즈는 삼양그룹에서 매년 진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하였는데요! 대학생들 사이에서 이미 좋은 대외활동 중 하나로 소문난 ‘삼양씨즈’! 삼양씨즈는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삼양그룹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들을 하나씩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 사람을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Samyang Seeds’ 4기로 임명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삼양씨즈 4기 발대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됐어요. 삼양그룹의 임직원들과 삼양씨즈 선배 기수들의 축하 영상으로 기분 좋게 시작된 온라인 발대식! 이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OT와 콘텐츠 제작 특강, 도전 삼양골든벨 등 알찬 순서가 준비되었습니다.


올해 삼양씨즈의 달라진 점 중 하나는 지원자의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 등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팀을 나눈 점이죠. 발대식에서는 삼양그룹의 각 사업부문을 알리면서 최고의 케미를 보여줄 5팀이 발표됐어요. 짧은 시간이지만 온라인을 통해 팀원들이 인사를 나누고, 팀명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비록 같은 자리에 있지는 않지만, 화면으로 보이는 삼양씨즈 친구들의 표정에 설렘이 가득했답니다 :)



삼양씨즈 4기에게만 지급되는
삼양씨즈 키트!



모든 활동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는 점 외에도 올해 새롭게 달라진 점이 있는데요. 바로 삼양의 씨앗이 된 것을 축하하는 웰컴 키트! 삼양씨즈 4기에게 임명장과 삼양 케미니즈 스티커, 뱃지, 그립톡, 상쾌환, 삼양씨즈 단체 후드티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하여 삼양씨즈 친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입니다 :)



언택트로 확! 달라진
삼양씨즈 4기 활동


온라인 발대식과 함께 시작을 알린 삼양씨즈 4기의 활동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예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삼양그룹을 알리기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돼요. :)



모든 삼양씨즈에게는 매월 10만 원의 활동비와 전 과정 수료 시 지급되는 수료 장학금 30만 원이 지급됩니다. 또, 미션에서 선정된 최우수 활동팀 및 활동자와 우수 활동자에게 제공되는 추가 상금까지! 랜선 쿠킹 클래스, 멘토링, 개인 및 팀 미션 등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앞으로 올라올 삼양씨즈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




삼양그룹과 함께 씨앗에서 나무로 성장하게 될 삼양그룹의 네 번째 씨앗들! 삼양씨즈 활동이 친구들에게 멋진 경험과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게 될 삼양씨즈 친구들에게 많은 응원을 전해주세요 :)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