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관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사람, 편의점에서 음료를 구입하는 사람, 저녁을 위해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람, 아름다움을 위해 화장품을 고르는 사람. 병원에서 진료를 기다리는 사람. 우리의 사소한 일상들을 말입니다. 이런 우리의 일상을 조금 더 깊이 있게 관찰하다 보면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바로 조금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산다는 것입니다.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소비를 하는 우리, 더 괜찮은 미래를 위해 무언가를 끊임없이 찾는 우리. 우리의 생활을 관찰하고 바꾸어 가는 것이야말로 저희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삼양그룹의 공식 블로그‘Say Samyang’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는 삼양그룹 공식 블로그 ‘Say Samyang’을 잘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당신이 찾는 이야기들은 여기에 있어요
저희 블로그를 방문하자마자 눈에 띄는 건 바로 메뉴명이겠죠? 저희 메뉴명에 모두 Say를 붙인 이유는 여러분의 말이 귀 기울이고 새로운 생활로 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기 위해서입니다.
Say Samyang
삼양그룹의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Say Samyang 카테고리를 이용하세요. 삼양그룹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과 사업 이야기를 가장 빠르게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특히 ‘삼양 비즈’에서는 여러분이 몰랐던 생활 속 삼양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Say People
Say People 카테고리에는 삼양인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신입사원의 회사적응기부터 재미와 감동이 있는 사내 임직원의 일상, 취미생활, 그리고 삼양그룹의 채용과 관련된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Say Love
설명드리지 않아도 아실거예요. Say Love에서는 삼양그룹의 다양한 CSR 활동을 전해드립니다.이름하여 삼양 쓰스르! 이름부터 클릭을 부르지 않나요? 삼양의 착한 일에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Say Joy
우리의 생활을 즐겁게 해줄 이야기를 담겠다는 강한 의지로 Joy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Say Joy 카테고리에서는 매월 정기 이벤트, DIY레시피, 놓쳐서는 안 되는 생활 꿀팁, 미생에서 완생이 되기 위한 직장생활 생존법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것뿐이라면 삼양이 아니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서치 능력을 증대 시킬 아이콘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생활 연구소는 일상 생활 곳곳에서 우리의 삶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삼양의 제품과 기술을, 신입의 탄생에서는 직장 초년생의 좌충우돌 적응기를, DIY레시피는 내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 간편하고 색다른 큐원 레시피를, 오피스 격공은 직장인들의 마음을 뻥 뚫어줄 공감 스토리를, 그리고 삼양’s Pick은 일주일 동안 가장 사랑받은 콘텐츠를 모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카테고리 입니다.
이젠 하루의 시작과 끝을 Say Samyang과 함께 하세요
이제 어느 곳에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아셨죠? 저희는 삼양그룹을 창립했던 당시의 마음으로 돌아가 여러분의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정성스럽게 담아낼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 이에 답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